정말 오랫만에 들렸습니다
회원님 잘계시겠지요?
저는 오디오에 한 십년 떠나있었던것같습니다.
다시 활성화 되기에 세월이 반도체가 광속으로 댤려가서 눈이 핑핑 돌 지경입니다.
가끔 유투브에 오디오 들이 올려서 진공관소리가 좋다고 떠들고 있지만 엄청난 가격대에 과연 혀ㆍ활성화는 어려울것 같아요.
박사님 모든회원님 건강하시고 좋은 소리로 음악힐링 하십시요
정말 오랫만에 들렸습니다
회원님 잘계시겠지요?
저는 오디오에 한 십년 떠나있었던것같습니다.
다시 활성화 되기에 세월이 반도체가 광속으로 댤려가서 눈이 핑핑 돌 지경입니다.
가끔 유투브에 오디오 들이 올려서 진공관소리가 좋다고 떠들고 있지만 엄청난 가격대에 과연 혀ㆍ활성화는 어려울것 같아요.
박사님 모든회원님 건강하시고 좋은 소리로 음악힐링 하십시요
안녕하세요, RSY님.
너무나 반갑습니다. 진공관 앰프 자작을 요즘 하지만 직열관 위주로 하고 있습니다.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