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My AudioLab

My Labs

Amp
2017.06.09 10:10

Atom#1

RSY
조회 수 1132 댓글 2

6LR8 Atom#1사진IMG_0002.JPG

이제 옜날이 됀듯한 아련한 추억속의 앰프입니다.

추억을 꺼내어 틀어보는데 잡음없이 단백합니다 .OPT는 소리** 57EI 코어 입니다.

  • profile
    KDK 2017.06.09 11:08

    독자적인 Amp 구상입니다 

    2nd Generation 구상이 있으신가요? 

  • profile
    RSY 2017.06.10 06:18
    이 앰프 만들땐 열정이 대단했습니다.
    노랑 은 햇병아리 란 뜻도있고요 박사님 808 앰프 색 카피 이기도합니다
    새로 만든다면 평판샷시 를 몇장 만들어 볼까합니다.
    옆면은 우드로 .
    금속샷시 만들기 어려운분 계시면 함께 만들어 공유하고싶기도 합니다 .
    좋은 디자인 이 떠오르면 금속집에서 뚝딱.

  1. 13GB5 PP 새로 제작

    몇몇 Amp를 만들어 봤지만 소리좋고 고장없어 내놓아도 손색없는 13GB5 PP Amp ( OPT 에 no cut R-core 채용) 만들기를 시작하면서 만든지 따끈한 OPT ...
    Date2017.06.26 CategoryAmp ByRSY Reply14 Views1844
    Read More
  2. 소리좋고 쓰기편한 Amp

    튼튼하면서도 빈티지 느낌에 호감가는 앰프
    Date2017.06.17 CategoryAmp ByRSY Reply2 Views1703
    Read More
  3. 탄노이 급 Sperker 를 위하여.....! 한발짝 더....

              ​ 혹  누가 필요할까 싶어.회로도 올려봅니다. 소리가  잘 나와야될텐데.....  걱정이 앞습니다. 요즘 이거 만든다고  제 시간을  다 빼앗...
    Date2017.06.13 CategorySpeaker By마요 Reply10 Views1589
    Read More
  4. 볼륨 파형 질문입니다.

        위에 파형 이 볼륨 입력.... 아래 가 볼륨 출력입니다.   여기 보륨에 대해 질문 올려봅니다. 좌측박사님 올리신 20khz 입력 방향파는 매우 깨끗하...
    Date2017.06.09 CategoryAmp By마요 Reply6 Views1617
    Read More
  5. Atom#1

    이제 옜날이 됀듯한 아련한 추억속의 앰프입니다. 추억을 꺼내어 틀어보는데 잡음없이 단백합니다 .OPT는 소리** 57EI 코어 입니다.
    Date2017.06.09 CategoryAmp ByRSY Reply2 Views1132
    Read More
  6. 21LR8

    업무 공간에서 즐겨듣는 부담없는 앰프
    Date2017.06.09 CategoryAmp ByRSY Reply4 Views1199
    Read More
  7. 808

    Date2017.06.07 CategoryAmp ByRSY Reply6 Views1221
    Read More
  8. 100TH

    Date2017.06.07 CategoryAmp ByRSY Reply5 Views1965
    Read More
  9. 13gb5 pp

    Date2017.06.07 CategoryAmp ByRSY Reply12 Views1900
    Read More
  10. 출력파형 질문 올려봅니다.

      오래전에 만들어 놓은 출력트랜스가  있었습니다.  아주 데충 만들면 이런결과가 나온다는것을 몸소 경험합니다. 1차 인턱탄스는 4H 로 써 , 저역 5...
    Date2017.05.20 CategoryTrans By마요 Reply4 Views1325
    Read More
  11. 스승의날

    몇년전 공부할적에 그린그림 입니다 . 지금봐도 새롭습니다.
    Date2017.05.15 CategoryPower ByRSY Reply4 Views1520
    Read More
  12. 진공관은 불양품 - 고급지식

    잘보고 이해 해보십시요 Aging 에서도 이런 현상이 생깁니다 옛날에 쏘련 6S45P-E ( 6C45P ) 샀다가 모두가 Offset이 있어서 싼게 비지떡이다 였습니...
    Date2017.05.11 ByKDK Reply6 Views1301
    Read More
  13. LSC 님 무전기

    저로서는 황홀하다 는 표현이 어울립니다. 능숙한 기기조작을 봐서 프로이고 또 무전이 안되어 고지인 아파트를 분양 받아 아무연고도 없는 부산에 정...
    Date2017.05.10 CategoryEtc ByRSY Reply5 Views1507
    Read More
  14. 6LR8 출력단 설계 그래프

    Date2012.10.30 ByRSY Reply21 Views4849
    Read More
  15. 부산 광안대교 주변

    Date2012.09.03 CategoryAmp ByRSY Reply6 Views5256
    Read More
  16. 허접 TRANS

    임시로사용할 허접 TRANS
    Date2012.08.31 CategoryTrans ByRSY Reply3 Views4247
    Read More
  17. 코아규격입니다

    Date2012.08.31 CategoryAmp ByRSY Reply4 Views6388
    Read More
  18. 6LR8 샷시

    Date2012.08.30 CategoryAmp ByRSY Reply6 Views4313
    Read More
  19. Quintet Amp

        정박사님 에게서 받은 관 도 있고하여 Quintet Amp 를 만들긴 해야 했는데. 여러가지 일로 시간이 없었습니다.   더욱더 시간을 낭비하게 만든 주...
    Date2017.05.02 CategoryAmp By마요 Reply7 Views1243
    Read More
  20. 탄노이 오토그라프 스피커 탐방기

      아파트 큰방을 전부 오디오룸으로 꾸며 놓았는데. 한쪽방벽면을 꽉체운 엘피판이 이분 음악적인 성향을 조금 알겠습니다.     오토그라프를 처음보는...
    Date2017.05.01 CategoryEtc By마요 Reply16 Views1811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Next
/ 4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