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로사용할 허접 TRANS
-
Read More
13GB5 PP 새로 제작
몇몇 Amp를 만들어 봤지만 소리좋고 고장없어 내놓아도 손색없는 13GB5 PP Amp ( OPT 에 no cut R-core 채용) 만들기를 시작하면서 만든지 따끈한 OPT ... - Read More
-
Read More
탄노이 급 Sperker 를 위하여.....! 한발짝 더....
혹 누가 필요할까 싶어.회로도 올려봅니다. 소리가 잘 나와야될텐데..... 걱정이 앞습니다. 요즘 이거 만든다고 제 시간을 다 빼앗... -
Read More
볼륨 파형 질문입니다.
위에 파형 이 볼륨 입력.... 아래 가 볼륨 출력입니다. 여기 보륨에 대해 질문 올려봅니다. 좌측박사님 올리신 20khz 입력 방향파는 매우 깨끗하... -
Read More
Atom#1
이제 옜날이 됀듯한 아련한 추억속의 앰프입니다. 추억을 꺼내어 틀어보는데 잡음없이 단백합니다 .OPT는 소리** 57EI 코어 입니다. - Read More
- Read More
- Read More
- Read More
-
Read More
출력파형 질문 올려봅니다.
오래전에 만들어 놓은 출력트랜스가 있었습니다. 아주 데충 만들면 이런결과가 나온다는것을 몸소 경험합니다. 1차 인턱탄스는 4H 로 써 , 저역 5... - Read More
-
Read More
진공관은 불양품 - 고급지식
잘보고 이해 해보십시요 Aging 에서도 이런 현상이 생깁니다 옛날에 쏘련 6S45P-E ( 6C45P ) 샀다가 모두가 Offset이 있어서 싼게 비지떡이다 였습니... -
Read More
LSC 님 무전기
저로서는 황홀하다 는 표현이 어울립니다. 능숙한 기기조작을 봐서 프로이고 또 무전이 안되어 고지인 아파트를 분양 받아 아무연고도 없는 부산에 정... - Read More
- Read More
- Read More
- Read More
- Read More
-
Read More
Quintet Amp
정박사님 에게서 받은 관 도 있고하여 Quintet Amp 를 만들긴 해야 했는데. 여러가지 일로 시간이 없었습니다. 더욱더 시간을 낭비하게 만든 주... -
Read More
탄노이 오토그라프 스피커 탐방기
아파트 큰방을 전부 오디오룸으로 꾸며 놓았는데. 한쪽방벽면을 꽉체운 엘피판이 이분 음악적인 성향을 조금 알겠습니다. 오토그라프를 처음보는...
KDK님 보세요 밴드원하는 (BHT)것이아직 발견하지못했습니다
작은밴드 지름 100mm 큰것130mm입니다 밴드 폭 작은것 13mm큰것12mm입니다
조임 힘 많이줄수없으겄 같고 조임나사부분 튀어나올겄같습니다
허접트랜스 전압 및 용량 모노 맞출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