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My AudioLab

My Labs

Trans
2012.08.31 09:00

허접 TRANS

RSY
조회 수 4249 댓글 3

임시로사용할 허접 TRANS꾸미기_IMG_0001.JPG

  • ?
    RSY 2012.09.01 07:44

    KDK님 보세요 밴드원하는 (BHT)것이아직 발견하지못했습니다
    작은밴드 지름 100mm 큰것130mm입니다 밴드 폭 작은것 13mm큰것12mm입니다
    조임 힘 많이줄수없으겄 같고 조임나사부분 튀어나올겄같습니다

     

    허접트랜스 전압 및 용량 모노 맞출수있습니다

  • ?
    KDK 2012.09.01 09:22 Files첨부 (1)

    사진에서 보시듯 폭과 기리가 딱 맞아야 합니다.band.jpg

  • ?
    RSY 2012.09.01 14:45
    예 잘알았습니다
    R-Core 에도 잘맞을지 아마 폭이 좁아야 7mm

  1. 13GB5 PP 새로 제작

    몇몇 Amp를 만들어 봤지만 소리좋고 고장없어 내놓아도 손색없는 13GB5 PP Amp ( OPT 에 no cut R-core 채용) 만들기를 시작하면서 만든지 따끈한 OPT ...
    Date2017.06.26 CategoryAmp ByRSY Reply14 Views1847
    Read More
  2. 소리좋고 쓰기편한 Amp

    튼튼하면서도 빈티지 느낌에 호감가는 앰프
    Date2017.06.17 CategoryAmp ByRSY Reply2 Views1706
    Read More
  3. 탄노이 급 Sperker 를 위하여.....! 한발짝 더....

              ​ 혹  누가 필요할까 싶어.회로도 올려봅니다. 소리가  잘 나와야될텐데.....  걱정이 앞습니다. 요즘 이거 만든다고  제 시간을  다 빼앗...
    Date2017.06.13 CategorySpeaker By마요 Reply10 Views1589
    Read More
  4. 볼륨 파형 질문입니다.

        위에 파형 이 볼륨 입력.... 아래 가 볼륨 출력입니다.   여기 보륨에 대해 질문 올려봅니다. 좌측박사님 올리신 20khz 입력 방향파는 매우 깨끗하...
    Date2017.06.09 CategoryAmp By마요 Reply6 Views1621
    Read More
  5. Atom#1

    이제 옜날이 됀듯한 아련한 추억속의 앰프입니다. 추억을 꺼내어 틀어보는데 잡음없이 단백합니다 .OPT는 소리** 57EI 코어 입니다.
    Date2017.06.09 CategoryAmp ByRSY Reply2 Views1134
    Read More
  6. 21LR8

    업무 공간에서 즐겨듣는 부담없는 앰프
    Date2017.06.09 CategoryAmp ByRSY Reply4 Views1201
    Read More
  7. 808

    Date2017.06.07 CategoryAmp ByRSY Reply6 Views1221
    Read More
  8. 100TH

    Date2017.06.07 CategoryAmp ByRSY Reply5 Views1966
    Read More
  9. 13gb5 pp

    Date2017.06.07 CategoryAmp ByRSY Reply12 Views1906
    Read More
  10. 출력파형 질문 올려봅니다.

      오래전에 만들어 놓은 출력트랜스가  있었습니다.  아주 데충 만들면 이런결과가 나온다는것을 몸소 경험합니다. 1차 인턱탄스는 4H 로 써 , 저역 5...
    Date2017.05.20 CategoryTrans By마요 Reply4 Views1327
    Read More
  11. 스승의날

    몇년전 공부할적에 그린그림 입니다 . 지금봐도 새롭습니다.
    Date2017.05.15 CategoryPower ByRSY Reply4 Views1522
    Read More
  12. 진공관은 불양품 - 고급지식

    잘보고 이해 해보십시요 Aging 에서도 이런 현상이 생깁니다 옛날에 쏘련 6S45P-E ( 6C45P ) 샀다가 모두가 Offset이 있어서 싼게 비지떡이다 였습니...
    Date2017.05.11 ByKDK Reply6 Views1303
    Read More
  13. LSC 님 무전기

    저로서는 황홀하다 는 표현이 어울립니다. 능숙한 기기조작을 봐서 프로이고 또 무전이 안되어 고지인 아파트를 분양 받아 아무연고도 없는 부산에 정...
    Date2017.05.10 CategoryEtc ByRSY Reply5 Views1509
    Read More
  14. 6LR8 출력단 설계 그래프

    Date2012.10.30 ByRSY Reply21 Views4851
    Read More
  15. 부산 광안대교 주변

    Date2012.09.03 CategoryAmp ByRSY Reply6 Views5261
    Read More
  16. 허접 TRANS

    임시로사용할 허접 TRANS
    Date2012.08.31 CategoryTrans ByRSY Reply3 Views4249
    Read More
  17. 코아규격입니다

    Date2012.08.31 CategoryAmp ByRSY Reply4 Views6389
    Read More
  18. 6LR8 샷시

    Date2012.08.30 CategoryAmp ByRSY Reply6 Views4313
    Read More
  19. Quintet Amp

        정박사님 에게서 받은 관 도 있고하여 Quintet Amp 를 만들긴 해야 했는데. 여러가지 일로 시간이 없었습니다.   더욱더 시간을 낭비하게 만든 주...
    Date2017.05.02 CategoryAmp By마요 Reply7 Views1244
    Read More
  20. 탄노이 오토그라프 스피커 탐방기

      아파트 큰방을 전부 오디오룸으로 꾸며 놓았는데. 한쪽방벽면을 꽉체운 엘피판이 이분 음악적인 성향을 조금 알겠습니다.     오토그라프를 처음보는...
    Date2017.05.01 CategoryEtc By마요 Reply16 Views1814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Next
/ 4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