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My AudioLab

My Labs

Amp
2017.06.09 10:10

Atom#1

RSY
조회 수 1170 댓글 2

6LR8 Atom#1사진IMG_0002.JPG

이제 옜날이 됀듯한 아련한 추억속의 앰프입니다.

추억을 꺼내어 틀어보는데 잡음없이 단백합니다 .OPT는 소리** 57EI 코어 입니다.

  • profile
    KDK 2017.06.09 11:08

    독자적인 Amp 구상입니다 

    2nd Generation 구상이 있으신가요? 

  • profile
    RSY 2017.06.10 06:18
    이 앰프 만들땐 열정이 대단했습니다.
    노랑 은 햇병아리 란 뜻도있고요 박사님 808 앰프 색 카피 이기도합니다
    새로 만든다면 평판샷시 를 몇장 만들어 볼까합니다.
    옆면은 우드로 .
    금속샷시 만들기 어려운분 계시면 함께 만들어 공유하고싶기도 합니다 .
    좋은 디자인 이 떠오르면 금속집에서 뚝딱.

  1. 13GB5 PP 새로 제작

  2. 소리좋고 쓰기편한 Amp

  3. 탄노이 급 Sperker 를 위하여.....! 한발짝 더....

  4. 볼륨 파형 질문입니다.

  5. Atom#1

  6. 21LR8

  7. 808

  8. 100TH

  9. 13gb5 pp

  10. 출력파형 질문 올려봅니다.

  11. 스승의날

  12. 진공관은 불양품 - 고급지식

  13. LSC 님 무전기

  14. 6LR8 출력단 설계 그래프

  15. 부산 광안대교 주변

  16. 허접 TRANS

  17. 코아규격입니다

  18. 6LR8 샷시

  19. Quintet Amp

  20. 탄노이 오토그라프 스피커 탐방기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Next
/ 4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