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과는 연관없어 보이는 드라마의 한 장면입니다.
위의 여배우는 하연주라고 몇년전까지 주로 조연이나 좀 인지도가 떨어지는 일일 연속극에서 주연까지 하던 배우였습니다. 저는 이쁘다는 생각말고는 별로 관심이 없었는데 어느날 그녀가 한국에서 최고 부자와 결혼했다는 이야기를 알게됐습니다.
그 남편은 김서준으로 듣보잡이었는데
[1] 암호화폐 투자사인 Hashed의 대표다.[2] 루나 최대 주주로서 루나 가격이 최고치일 때 그 가치가 4조 2천억 원에 달했으나, 2022년 5월 루나 폭락 사태로 300만원으로 추락했다. 한창 루나의 가격이 최고치를 찍던 시기, 유튜버 슈카가 스테이블 코인의 구조를 비판하고 그 리스크를 경고한 바 있는데 김서준은 이를 크립토 시장에 대한 이해부족이라며 저격했다. 공교롭게도 그 다음날부터 사흘간 루나 가격이 99.9% 폭락했다. 그 이후 김서준은 저격글을 삭제하고 어떠한 움직임도 보이지 않고 있다.
나무위키 내용
그녀가 2021년에 재벌과 결혼했다는 소식보다 더 놀라웠던 것은 이재용도 아니고 한국 최고의 부자가 코인최대주주였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알게된 사실은 위의 드라마를 보다가 하연주가 나온다고해서 한국최고 부자 사모님이 왜 힘들게 그것도 별 인지도 없는 일일연속극에 나오나해서 알아보니 위의 나무위키 내용을 보게됐습니다.
거지가 됐는지는 알수없으나 어찌됐건 그가 가지고 있던 코인의 가치가 4조에서 300만원으로 떨어졌다는 것입니다. 말 그대로 Nothing 입니다. 이것도 이미 2년전에 일어난 일입니다. 사람들은 이 사실을 알고 있는지..저는 몰랐습니다. 지금 코인인 뭔지 알고 투자하는 사람이 얼마나될까요.
비트코인은 5천만원이 넘었다고 하는데 세상이 미쳐돌아갑니다. 이게 언제 Nothing 이 될까요 ?
한 유튜버의 저격으로 사흘동안 연기처럼 사라진 코인의 가치를 어떻게 생각해야할지..원래 가치로 돌아간 것이라고 생각하는게 맞을것 같습니다. 가상화폐 아닙니까. 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