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튼튼하면서도 빈티지 느낌에 호감가는 앰프

튼튼하면서도 빈티지 느낌에 호감가는 앰프
Stereo 가 나오기전의 Amp 같이 보입니다
뒷면 사진도 올려주십시요
13GB5 PP 새로 제작
소리좋고 쓰기편한 Amp
탄노이 급 Sperker 를 위하여.....! 한발짝 더....
볼륨 파형 질문입니다.
Atom#1
21LR8
808
100TH
13gb5 pp
출력파형 질문 올려봅니다.
스승의날
진공관은 불양품 - 고급지식
LSC 님 무전기
6LR8 출력단 설계 그래프
부산 광안대교 주변
허접 TRANS
코아규격입니다
6LR8 샷시
Quintet Amp
탄노이 오토그라프 스피커 탐방기
이앰프 보면 Western 이라고 적힌 족보있는 앰프같아보이는데 진공이 뭔지 ? 파워트랜스 하나에 아웃트 트랜스도 하나 모노 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