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My AudioLab

My Labs

Amp
2017.06.17 08:20

소리좋고 쓰기편한 Amp

RSY
조회 수 1754 댓글 2

진공관 앰프1001.jpg

튼튼하면서도 빈티지 느낌에 호감가는 앰프

  • profile
    RSY 2017.06.17 12:50
    본문그림 앰프를 R core로 만들면 더욱 예쁠것 같습니다.
    이앰프 보면 Western 이라고 적힌 족보있는 앰프같아보이는데 진공이 뭔지 ? 파워트랜스 하나에 아웃트 트랜스도 하나 모노 인가?
  • profile
    KDK 2017.06.18 22:57

    Stereo 가 나오기전의  Amp 같이 보입니다

    뒷면 사진도 올려주십시요


  1. 13GB5 PP 새로 제작

  2. 소리좋고 쓰기편한 Amp

  3. 탄노이 급 Sperker 를 위하여.....! 한발짝 더....

  4. 볼륨 파형 질문입니다.

  5. Atom#1

  6. 21LR8

  7. 808

  8. 100TH

  9. 13gb5 pp

  10. 출력파형 질문 올려봅니다.

  11. 스승의날

  12. 진공관은 불양품 - 고급지식

  13. LSC 님 무전기

  14. 6LR8 출력단 설계 그래프

  15. 부산 광안대교 주변

  16. 허접 TRANS

  17. 코아규격입니다

  18. 6LR8 샷시

  19. Quintet Amp

  20. 탄노이 오토그라프 스피커 탐방기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Next
/ 4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