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My AudioLab

My Labs

Etc
2017.05.10 09:28

LSC 님 무전기

RSY
조회 수 1563 댓글 5

LSC 무선접속611.jpg

저로서는 황홀하다 는 표현이 어울립니다.

능숙한 기기조작을 봐서 프로이고 또 무전이 안되어 고지인 아파트를 분양 받아 아무연고도 없는 부산에 정착하셨다는데 두번 놀랐으며 아직도 현역으로 3년은 더뛰시겠다는데 열정을 감지했습니다.


  1. 13GB5 PP 새로 제작

  2. 소리좋고 쓰기편한 Amp

  3. 탄노이 급 Sperker 를 위하여.....! 한발짝 더....

  4. 볼륨 파형 질문입니다.

  5. Atom#1

  6. 21LR8

  7. 808

  8. 100TH

  9. 13gb5 pp

  10. 출력파형 질문 올려봅니다.

  11. 스승의날

  12. 진공관은 불양품 - 고급지식

  13. LSC 님 무전기

  14. 6LR8 출력단 설계 그래프

  15. 부산 광안대교 주변

  16. 허접 TRANS

  17. 코아규격입니다

  18. 6LR8 샷시

  19. Quintet Amp

  20. 탄노이 오토그라프 스피커 탐방기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Next
/ 4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