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My AudioLab

My Labs

Amp
2012.09.03 09:00

부산 광안대교 주변

RSY
조회 수 5321 댓글 6

꾸미기_IMG_0024.JPG

  • ?
    RSY 2012.09.03 16:16
    일요일 부산이기대 둘레길 산책했습니다
    확트인바다 가슴까지후련했습나
  • ?
    KDK 2012.09.03 17:50
    한국도 가볼만한 곳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 ?
    RSY 2012.09.03 20:45
    제가 컴퓨터로 이렇게사진올리기 한지 불과 얼마안됐습니다
    그리고 여기계신분들 이야기장소 (휴게실)같은곳 하나있어면 어떨까합니다
  • ?
    RSY 2012.09.03 21:13 Files첨부 (1)

    꾸미기_IMG_0024.JPG

  • ?
    RSY 2012.09.03 21:19
    장착 끝낫습니다 전원부 B+250 히이터 12V 6V 나올겁니다 뒤에달린것은 용량 무시한쵸크
    이사진 뒷면 입니다
    전면은 토글 스위치및 LED표시램프있습니다
  • ?
    RSY 2012.09.05 11:27
    연습용인데요 히이트는 2,5V~에서 12V`까지 만능입니다
    지금은 6,3V조절해놓았습니다
    B+전류가 좀약하지않나 싶습니다 그냥 앞으로 닥쳐올 難을 피하기위한
    몸만들기죠

  1. 13GB5 PP 새로 제작

  2. 소리좋고 쓰기편한 Amp

  3. 탄노이 급 Sperker 를 위하여.....! 한발짝 더....

  4. 볼륨 파형 질문입니다.

  5. Atom#1

  6. 21LR8

  7. 808

  8. 100TH

  9. 13gb5 pp

  10. 출력파형 질문 올려봅니다.

  11. 스승의날

  12. 진공관은 불양품 - 고급지식

  13. LSC 님 무전기

  14. 6LR8 출력단 설계 그래프

  15. 부산 광안대교 주변

  16. 허접 TRANS

  17. 코아규격입니다

  18. 6LR8 샷시

  19. Quintet Amp

  20. 탄노이 오토그라프 스피커 탐방기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Next
/ 4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