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My AudioLab

My Labs

Amp
2012.08.31 09:00

코아규격입니다

RSY
조회 수 6465 댓글 4

sub2_3main.jpg

  • ?
    RSY 2012.08.31 14:12
    코아규격 입니다
    KDK님 몇번인지요 찾아보세요
  • ?
    RSY 2012.08.31 14:35
    코아단면이 원형인지 타원형인지 알수가없습니다
    여긴원형인데 타원이라면 다시찾아보겠습니다
  • ?
    KDK 2012.08.31 14:42

    SK-50 으로 합니다.
    철심 재로는 한가지 인가요
    .재료를 명시해주십시요

  • ?
    RSY 2012.08.31 14:55
    OA장치나CRT디스플레이로보트등초정밀작동을요하는
    계측장비에 사용한다고 되어있습니다 상단에
    그리고 OPT 와 전원 코아 크기같습니까

  1. 13GB5 PP 새로 제작

  2. 소리좋고 쓰기편한 Amp

  3. 탄노이 급 Sperker 를 위하여.....! 한발짝 더....

  4. 볼륨 파형 질문입니다.

  5. Atom#1

  6. 21LR8

  7. 808

  8. 100TH

  9. 13gb5 pp

  10. 출력파형 질문 올려봅니다.

  11. 스승의날

  12. 진공관은 불양품 - 고급지식

  13. LSC 님 무전기

  14. 6LR8 출력단 설계 그래프

  15. 부산 광안대교 주변

  16. 허접 TRANS

  17. 코아규격입니다

  18. 6LR8 샷시

  19. Quintet Amp

  20. 탄노이 오토그라프 스피커 탐방기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Next
/ 4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