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My AudioLab

My Labs

Etc
2026.06.22 10:46

회원님 잘계십니까?

RSY
조회 수 360 댓글 2

정말 오랫만에 들렸습니다

회원님 잘계시겠지요?

저는 오디오에 한 십년 떠나있었던것같습니다.

다시 활성화 되기에 세월이 반도체가 광속으로 댤려가서 눈이 핑핑 돌 지경입니다.

가끔 유투브에 오디오 들이 올려서 진공관소리가 좋다고 떠들고 있지만 엄청난 가격대에 과연 혀ㆍ활성화는 어려울것 같아요.

박사님 모든회원님 건강하시고 좋은 소리로 음악힐링 하십시요

  • ?
    이지오디오 2026.06.22 13:01

    안녕하세요, RSY님.

    너무나 반갑습니다. 진공관 앰프 자작을 요즘 하지만 직열관 위주로 하고 있습니다.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 profile
    RSY 2026.06.22 15:50
    오디오랩 글이 좀조용해보입니다.
    활성화방안을 찾아 봐야할것같습니다.
    감사합니다.

  1. 회원님 잘계십니까?

  2. 832 pp amp

  3. 36LW6

  4. 21LR8 SE AMP & 5gh8 PHONO

  5. 36LW6

  6. 26E6WG

  7. 21LR8 SE AMP

  8. 시골 올라와 처음 만들어본 포노 앰프 입니다

  9. 무대포 성격 !

  10. 6LR8 배운대로 따라하기

  11. 진공관의3定數 (숙제공부하기)

  12. 6LR8앰프 자작 시작했습니다

  13. SMPS용 보조전원

  14. 지금 들어 보니 들어 줄만 하네요

  15. 진공관앰프용 SMPS 제작

  16. 임영웅

  17. 질문 올려봅니다.

  18. 회로도 질문 입니다

  19. 831 pp 6n1p amp

  20. 질문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Next
/ 4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