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My AudioLab

My Labs

Etc
2026.06.22 10:46

회원님 잘계십니까?

RSY
조회 수 360 댓글 2

정말 오랫만에 들렸습니다

회원님 잘계시겠지요?

저는 오디오에 한 십년 떠나있었던것같습니다.

다시 활성화 되기에 세월이 반도체가 광속으로 댤려가서 눈이 핑핑 돌 지경입니다.

가끔 유투브에 오디오 들이 올려서 진공관소리가 좋다고 떠들고 있지만 엄청난 가격대에 과연 혀ㆍ활성화는 어려울것 같아요.

박사님 모든회원님 건강하시고 좋은 소리로 음악힐링 하십시요

  • ?
    이지오디오 2026.06.22 13:01

    안녕하세요, RSY님.

    너무나 반갑습니다. 진공관 앰프 자작을 요즘 하지만 직열관 위주로 하고 있습니다.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 profile
    RSY 2026.06.22 15:50
    오디오랩 글이 좀조용해보입니다.
    활성화방안을 찾아 봐야할것같습니다.
    감사합니다.

  1. No Image

    회원님 잘계십니까?

    정말 오랫만에 들렸습니다 회원님 잘계시겠지요? 저는 오디오에 한 십년 떠나있었던것같습니다. 다시 활성화 되기에 세월이 반도체가 광속으로 댤려가...
    Date2026.06.22 CategoryEtc ByRSY Reply2 Views360
    Read More
  2. No Image

    임영웅

    https://youtu.be/OQk1MayqSU0
    Date2020.07.19 CategoryEtc ByRSY Reply3 Views1602
    Read More
  3. 질문 올려봅니다.

     
    Date2019.06.21 CategoryEtc By마요 Reply16 Views1930
    Read More
  4. 送舊迎新

      보다 한해가 성숙해지기를 바라며 가는해를 보내고 희망차고 외롭지않은 새해를 기대합니다.
    Date2019.01.01 CategoryEtc ByRSY Reply0 Views1409
    Read More
  5. No Image

    홍잠언 트롯 신동

    https://youtu.be/gtEhCSMBIIM
    Date2018.10.26 CategoryEtc ByRSY Reply3 Views1509
    Read More
  6. LSC 님 무전기

    저로서는 황홀하다 는 표현이 어울립니다. 능숙한 기기조작을 봐서 프로이고 또 무전이 안되어 고지인 아파트를 분양 받아 아무연고도 없는 부산에 정...
    Date2017.05.10 CategoryEtc ByRSY Reply5 Views1513
    Read More
  7. 탄노이 오토그라프 스피커 탐방기

      아파트 큰방을 전부 오디오룸으로 꾸며 놓았는데. 한쪽방벽면을 꽉체운 엘피판이 이분 음악적인 성향을 조금 알겠습니다.     오토그라프를 처음보는...
    Date2017.05.01 CategoryEtc By마요 Reply16 Views1821
    Read More
  8. 회로도 질문 있습니다.

      빨간원안의 출력트랜서  2차 out  분을 어찌 이해를 해야하는지 군금합니다. 그러니까.... 3번을 그라운드로 가면 1번이 8오옴인지? 5번이  8 오옴...
    Date2017.04.30 CategoryEtc By마요 Reply12 Views1554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