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

회원님 잘계십니까?

by RSY posted Jun 22, 2026 Replies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정말 오랫만에 들렸습니다

회원님 잘계시겠지요?

저는 오디오에 한 십년 떠나있었던것같습니다.

다시 활성화 되기에 세월이 반도체가 광속으로 댤려가서 눈이 핑핑 돌 지경입니다.

가끔 유투브에 오디오 들이 올려서 진공관소리가 좋다고 떠들고 있지만 엄청난 가격대에 과연 혀ㆍ활성화는 어려울것 같아요.

박사님 모든회원님 건강하시고 좋은 소리로 음악힐링 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