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My AudioLab

KDK Column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2019.03.25 04:31

일본 건국

KDK
조회 수 57 댓글 1

Yellow pad 에 손으로 적은  draft 를  Computer 한글-한자 자판으로 재정리하면서  교정도 했습니다.

저의시대적 정체성을 확실히 할려고 제가쓰던 글을 사용했습니다 - . . 

 

 -- 한국말로 올리는 글이지만 한자도 모르고 일본말도 모르면 읽을수 없는 의미없는 글이 되는 것같아 걱정입니다.

 

 

일반 역사책에서 찾기힘든 특히 일본서 출판된 일본말 자료라서 한국서 한자가 많이들어 가고  일본말도 모르면  참고로 읽을 사람은 많지않다고 봅니다.  정규 역사정공자가 쓴책이 아닌 개인이 출판한 구하기 힘든 자료라서 조금이라도 해상도가 높은 도표를 Up load 하려고 하는데  많은 어려움이있습니다.

 

 

 

RRnbg.jpg

 

3mbcover.jpg

 

 

아래---------- 中丸 熏 의 큰 그림에서본 7세기의 일본은 한반도의 3국 놀이터  귀한자료입니다

 

ases3.jpg

 

위의 천황계보에서 "中央아지아" 란 말이 나옵니다.  

이때 "中央아지아" 는 페르샤왕국이 지배하고 있슬때였다고 생각 됩니다.

페르샤는 지금의 터키 일대에있던 고대왕국이 였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新羅國 의 건국초기 지배층은 鷄(닭) 을 숭배하고 神이나 王은 알에서 태여난다는 卵生神話를 갖고 있는중앙 Asia 페르샤 王族이었습니다. 나라이름도  한때 鷄林(닭숲) 으로 불렀다고 합니다.

 

 

실제로 신라 초기 고분에서 나오는 부장품들이 고구려/백제 하고는 전혀다른 페르샤 유래품들이 많이 나왔습니다. 이들은 아마도 바다로 건너온 물건일겁니다. 경상도 사람들에서  Central Asia 페르샤 계 DNA 가 검출된다고 합니다.  저에게는 설이 아니고 우리 古代新羅國 의 實史로 보입니다. 

 

 

日本 建國 實相         

 

  1. 이글은 2003년에 미국 실리콘밸리 (Silicon Valley) 한인 노인회 교양강좌로 준비한 것입니다. 日帝治下에서 皇國臣民 교육을 받은 저로서는 상상도 못했던 충격적인 내용입니다. 결론부터 말하면 日本 天皇家의 祖上은 韓國사람이고 日本을 건국한 것도 韓國에서 건너간 사람들입니다. 現存하는 日本 古代 史書들은 “天皇家는 하늘에서 내려온 万世一系” 라고 조작해서 韓國과의 血緣을 부정하고 日本이 古代로부터 韓半島를 지배한 것같이 서술되어 있습니다. 이 歷史 歪曲은 近代에 와서 皇國史觀으로 再整理되어 오늘날의 敎課書의 歪曲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제가 참고 한 모든 資料는 日本에서 出刊된 日本말로 쓰여진 책에서 수집된 것입니다.

1. 없어진 紀元節

 

          저는 “紀元は 2,600年” 이라는 노래도 배웠습니다. 나라가 있으면 당연히 그 生日도 있어야하는데, 2월 11일이었던 日本                   의 紀元節은 해방이 되자 없어졌습니다. 알고보니 2월 11일은 日本皇室에서 韓神祭라고 하여 한국조상에게 제사를 지내                   는 날이었습니다. 이를 없앨 수도 없고 날짜를 바꾸자니 國民에게 설명하기도 힘들어 고민중에 해방이 되었습니다.                         美  占領軍의 지시라고 하고 아예 폐지해 버렸습니다. 사전에서 韓神祭와 2월 11일의 연관을 차단했습니다. 영문을 모르는               는  國民은 紀元節의 부활을 요구했고 20년이 지난 1967년에 神武天皇 即位日을 알 수 없는 계산법을 내세워 얼렁뚱땅 2월               11일이라고 해서 建國記念日로 再活했습니다. 한동안 生日없는 日本이었습니다. 이 初代 神武天皇도 조작되었다고 알려져               있지만 万一 實存 人物이라면 경상도 지방에서 건너간 王族일 것이라는 것입니다. 이 紀元節에 관한 재미있는 글을 뒤에 참               고로 실었습니다. 일본말입니다. 읽어보십시오. (Ref : A)

 

2. 萬葉集大和言葉 (ヤマトコトバ)  

 

萬葉集은 現存하는 日本文學의 最古 詩歌(和歌)集으로 西紀 7世紀를 前後하여 모은 作品 4,500首를 20卷에 채운 日本 國寶입니다. 百濟 8代 古爾王(234~286)이 王仁을 시켜서 日本에 千字文을 전한 것이 日本文學의 시작으로 漢字의 音과 訓을 利用하여 읊어져 있는 아주 貴重한 日本의 文學作品입니다. 그러나 그 解讀이 1000년이 지난 오늘날에 와서도 제대로 이루어지지않아 이를 연구하는 萬葉學이 생기고 많은 學者들이 平生을 바쳐가며 그 解讀에 골몰하고 있습니다. 그러던 것이 1987년 한국의 女流作家 李寧熙 氏가 “もう一つの萬葉集” 이라는 책을 文藝春秋社에서 出刊하면서 萬葉集을解讀하자 全日本이 놀랐습니다. 解讀보다 더 日本인들에게  Shocking 했던 것은 이 萬葉集이 한국말로 쓰여져 있다는 事實입니다. 전혀 상상도 못했던 詩歌 內容, 즉 그당시 政治나 社會相을 읊은 것이 많이 나왔습니다. 歪曲된 史書에 眞實을 밝히고 있어 앞으로 日本古代史에 어떻게 영향을 줄지 매우 흥미롭습니다.

 

大和(ヤマト-yamato)라고 하면 大和魂(ヤマトタマシイ)이 생각납니다. 日本軍人의 基本精神입니다. 太平洋戰爭 末에 神風特攻隊 즉 自殺 폭탄 비행기가 이를 대표합니다. 大和는 원래 古代國家 를 “山跡”, “邪馬台” 等 으로 불렀고 위치도 여러가지 해석이 있습니다. 저는 쉽게 이런 이름으로 불린 小國들을 모두 총칭해서 大和라고 보고 있습니다. (倭 라고도 불렀다고 하합니다) 오늘날 大和言葉은 日本 사람들에게는 日本 固有의 진정한 日本말로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事實은 이 그당시 大和地方에 살던 사람들이 쓰던 말로  古代 경상도 말인 것입니다.  제가 배운 日本 軍歌에 “さらば 祖國よ榮えあれ” 라는 句節이 있습니다. 여기 “さらば”(사라바)는 古代 한국말로 “살아서 다시보자”는 의미의 이별사로 오늘날 그대로 日本말이 되어 "サョナラ(사요나라)와 같은 것입니다. 뉴욕에 계시는 朴炳植 氏는 1988년에 “日本語의 成立証明”이라는 책을 出刊하여 日本말의 뿌리가 한국말이라는 것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이와같이 과거에 日本 敎育을 받은 한국인들이 한국말을 모르면 不可能한 日本말, 日本 歷史의 眞實을 밝혀내고 있습니다. 참고로 大和라는 國號는 신라의 善德女王에 이어 眞德女王이 王이 되면서 年號를 大和라고 했습니다. 이때 實權을 잡고있던 金春秋는 高向玄理를 데리고 日本으로 가서 당시 친신라 日本 天皇에게 國號를 大和로 하도록 했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3. 日本正史古代史現住所

 

우리의 古代史書로 三國史記와 三國遺事가 있듯이 日本은 古事記와 日本書記가 있습니다. 이들은 각각 서기 712년과 720년에 특정위정자의 지시로 만들어진 史料입니다. 日本 天皇家가 韓半島에서 왔다는 것을 감추기 위해서 앞에서도 지적했지만 日本 皇室은 하늘에서 내려와서 神武天皇으로부터 시작된 万世一系의 족보를 만들고 古代로부터 韓半島를 지배해 왔다는 것을 골자로 해서 만든 史書들입니다. 예를 들면 韓半島 南部에 任那日本府를 두어 韓半島를 지배했고, 백제왕이 日本王에게 하사한 것을 조공을 바친 것으로 고치고 한국에서 간 사절단은 모두 人質이라고 불렀습니다. 特히 그많은 移住民을 모두 歸化人이라고 했습니다. 나라가 없는데 歸化人? 상식으로도 이상합니다. 요새는 渡來人으로 고첬습니다. 日本 正史로 인정되어 있는 이 日本書記는 제가 알기로는 天皇의 万世一系의 족보를 그당시의 占術에 맞추어 미리 年代를 짜놓고 여기에 史實, 事實을 끼워 넣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빈자리가 많이 나서 史實을 쪼개고 또 중복되는 곳은 이름 年代 등을 고쳐서 새로운 史實로 만들었습니다. 占術에서 좋은 날만 골라 맞추다 보니 여러 天皇의 나이가 100살 이상 되어버렸습니다. 1代 神武天皇 127세, 5代 考昭天皇 114세, 6代 考安天皇 137세, 11代 垂仁天皇 141세, 12代 景行天皇 143세 等이 古代天皇의 나이입니다. 내용에 따라서는 人物과 年代를 제대로 추려서 대조하면 史實이 명확히 재생된다고 합니다. 明治時代에 와서 日本史는 皇國史觀으로 再定立하여 軍閥政治의 기반을 조성하고 韓日合倂을 正當化하는데도 한목을 했습니다. 심지어 日帝時代에 日本軍을 시켜서 만주에 있는 고구려의 好太王(廣開土大王)碑의 글짜를 고쳤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日本의 歷史를 바로 잡을 수 있는 位置에 있는 元老學者나 政治家일수록 史實 歪曲은 自國民에게  큰 긍지를 심어주었기 때문에 새로운 史實이 나와도 모두하나의 說이라고 외면하고 있습니다.  어느 學者의 말로는 어느 한 부분을 새로은 事實이 발견되서 고치려다 보면 다른 部分이 앞뒤가 안맞고 무너져 내리게 되어 있어 소뿔을 바로 잡으려다 소마저 죽는다는 것입니다.  지금도 일본는 고대에 韓半島 南部에 任那日本府를 두어 한국을 지배했다고 가르키고 있습니다.

 

史實/事實 추구에 가장 큰 도움이 되는 것이 天皇家의 古墳探索 입니다. 현재로서는 天皇墓에 손대는 것은 Taboo로 되어 있습니다. 이들이 가장 두려워하는 것이 天皇家의 祖上이 韓半島에서 왔다는 物的 증거가 나오는 것입니다. 오늘날 日本의 많은 지식층은 天皇家나 자기자신의 祖上도 韓半島에서 渡來한 移住民이라는 것을 알거나 짐작은 하지만 大多數 國民의 정서는 아직 이런 史實을 받아들일 수 없어서 일부러 나서서 밝히는 것을 꺼려하고 있는 實情입니다.

 

여기서 國民歷史敎育의 중요성을 실감하게 됩니다. 나라의 교육이 오랜세월을 두고 “사슴”을 보고 “말”이라고 가르키면 나라 국민은 사슴을 말로 알게 됩니다.

 

4. 日本 建國

 

솔직히 말해서 日本사람들 자신도 잘 모르는 것이 日本 建國입니다. 미국같이 독립을 선언한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하루아침에 어디서 떨어져 나온 것도 아닙니다. 日本이란 이름도 어디서 왔는지 잘 모릅니다.  Attachment  를 보십시오. 한국사람들이 그렇게 불렀다고 하는 것이 一部 日本學者들의 의견이기도 합니다.

 

古代 韓半島人日本 移住

 

日本의 原住民은 小數이기는 하지만 北方系의 아이누족과 남방계의 포로네시안족들이 살고 있었습니다. 한반도에서 세차례의 큰 移住가 있었습니다.

 

1

 

西紀 元年 前後에서 3世紀 –  加耶 部族國家, 辰韓, 馬韓, 弁韓 등의 잦은 충돌을 피해 많은 避戰民과 亡命民이 日本 땅을 찾았습니다.  釜山地域에서 對馬島 (지금은日本땅)가 보이는 것도 移住에 큰 도움을 주었습니다. 그당시는 外國으로 나간다는 개념이 없이 건너갔습니다. 이들은 製鐵기술을 가진 集團이나 部族이었습니다. 製鐵이발달하자 산의 나무를 모두 써버려서 좋은 나무를 찾아서 버다를 건너갔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2

 

4~5世紀 – 韓半島內의 三國과 加耶는 서로 끊이지 않는 전쟁으로 많은 避戰民이 바다를 건너갔고 特히 全羅道 地方의 百濟는 해양진출이 활발해서 그 數가 다른 부족보다 많아 上流層의 왕래도 많았습니다. 王仁 博士가 千字文을 전하고 불교, 건축기술들이 日本으로 옮겨지면서 百濟의 分國이 생겨났습니다. 처음에는 新羅에서 간 物部씨가 세력을 잡고 있었으나 百濟系에 밀려 百濟王族 木滿致의 자손 蘇我氏가 絶對權力을 장악하고 大和倭國이 번창하여 飛鳥地方에 百濟寺, 百濟宮 등 많은 建築物을 지었으며 百濟 25代의 武寧王은 日本에서 出生하여 본국의 부름으로 歸國하여 王이 되기도 했습니다. 이 史實은 1971년 충남 공주시 금성동에 있는 王陵 발굴에서 확인되었습니다. 또한 日本으로 건너온 百濟武王妃이고 義慈王의 누이 寶皇女는 두 번씩이나  天皇이 되었습니다. 皇極과 齊明天皇입니다.

 

3

 

百濟에 위기가 오자 皇極天皇은 母國을 살리려고 水軍을 이끌고 바다를 건너가서 羅唐聯合水軍과 白村江(錦江?)에서 一大 海戰을 벌렸으나 全滅하고 결국 百濟는 亡하게 됩니다 (660年).  日本水軍과의 白村江의 海戰은 제가 한국에서 배운 歷史에는 나오지 않는 사실이었습니다. 義慈王은 唐으로 끌려가서 죽고 그때의 전설로 三千宮女와 落花岩의 이야기는 우리에게 너무나 유명합니다. 이때 많은 百濟人이 大量으로 日本으로 移住했습니다. 이들은 百濟의 上流層으로 學者, 技術者, 建築家, 貴族, 王族들이었습니다. 日本 天智朝에 와서는 이들이 곧바로 政府의 大臣 等 高位職에 임명되기도 하고 그때의 大和國은 90%가 韓半島系이고 한국말을 썻다고 합니다.

 

百濟가 亡하여 大和國의 百濟分國은 역할이 없어지고 新羅와 唐의 壓力이 커지면서 壬申의 亂이 일어나 蘇我氏가 제거되고 그동안 알려지지않았던 大海人皇子가 등장하여 天武天皇이 됩니다.(673~685) 日本書記에 依하면 文化改新으로 王政을 復古하여 天皇制를 確立하고 國號를 日本이라 定하고 建國의 기초를 마련합니다. 이것이 實質的인 日本 建國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最近에 와서 天武天皇과 高句麗의 淵蓋蘇文(또는 泉蓋蘇文)이 同一人이라는 說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日本書記는 이 史實을 철저히 隱蔽하고 있어 더욱 더 이 說이 信憑性이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에게 高句麗의 名將으로 알려진 淵蓋蘇文은 榮留王을 죽이고 權力을 장악하여 大莫離支가 되어 唐과 日本을 자주 왕래했고 日本書記에는 高句麗에 두고 온 자식들에 대한 遺言도 기록되어 있다고 합니다. 舊唐書(중국역사책)에도 淵蓋蘇文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百濟의 全盛時代로부터 新羅가 三國을 統一할 때까지 日本(大和, 倭)으로 百濟의 義慈王, 新羅의 武烈王, 高句麗의 淵蓋蘇文 그리고 唐의 人士들이 서로 勢力을 誇示하면서 日本出入을 하고 있었습니다.

百濟의 翹岐 -교기는 日本書記의 中大兄으로 天智天皇이 되었고 三國을 統一한 新羅의 文武王(661~681) 역시 日本으로 건너와 文武天皇(697~707)이 되었다고 합니다. 史實이 아닌 說이라고 하더라도 저에겐 아주 흥미로운 이야기들입니다. 

 

 

5. 日本 全國에 널려있는 韓半島 移住民遺跡

 

日本은 미국, 호주, 캐나다, 뉴질랜드와 같이 絶對多數의 外部 移住者가 만든 나라입니다. 다만 그時期가 이들보다 1,000년이나 앞서 있는 것입니다. 韓半島에서 간 移住民의 遺跡은 百濟, 新羅 (白木, 白城, 白髮 등), 高麗(句를 빼고 있슴)의 이름이 들어간 神社나 寺刹만해도 韓半島에서 가까운 九州지방, 이들의 定着地인 飛鳥地方을 위시하여 全國에 널려 있습니다. 日本의 도시 “奈良”(나라)는 한국말에서 온 Country, Nation 이라는 뜻입니다.

다시 정리하면 이 遺跡들에 대해서 아직도 많은日本 史學者들은 “日本書記”적인 視角으로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이들은 大和民族이 原住民으로 모든 移住民은 日本 歸化人이고 이들이 大陸文化(韓半島가 아닌 中國)를 전달했다는 것입니다. 日本 固有의 말이라고 믿고 있던 大和言葉이 古代 慶尙道의 方言인 것 처럼 大和民族이라고 따로 있는 것이 아니고 이들 역시 韓半島에서 건너간 사람들입니다. 日本에 사는 金達寿 氏는 韓半島 移住民의 遺跡을 찾아 紀行文 形式으로 글을 정리해서 “日本の中の朝鮮文化”라는 책을 여러권 講談社를 통해서 出刊했습니다. 아주 좋은 참고자료입니다.

여기서 高麗神寺 이야기를 하나 하겠습니다. 서기 716년에 高句麗에서 移民 1,799人을 모아 그당시는 황무지였던 武藏國에 移住시키고 이곳을 高麗郡이라고 이름지었습니다. 여기에 高麗神寺가 세워지고 오늘날 이 神社의宮司 (관리자) 가 59代 高麗澄雄 氏입니다.

1259년 29대에 와서 高麗家의 系圖(族譜)가 모두 燒失되었습니다. 이때 家系圖 再編을 위해서 모인 分家 代表들의 姓氏가 지금까지 기록으로 남아 있습니다. 이들은 高麗(本家), 高麗井, 駒井, 井上, 新, 新田, 新井, 丘登, 岡上, 本所, 和田, 吉川, 大節, 加藤, 福泉, 小谷野, 阿部, 金子, 中山, 武藤, 芝不이라고 합니다. 현 일본수상 阿部 도 고구려 後孫일 겁니다.

 

6. 앞으로의 課題

 

가장 흥미로운 것은 日本 史學界의 皇國史觀 元老들이 韓國人 天皇을 어떻게 日本正史에 받아들이겠느냐입니다. 韓國을 비하하고 한국말을 모르는 이들은 한국말로 써진 史書를 제대로 읽을 수도 없습니다. 제 의견으로는 日本古代史는 日本 建國을 포함해서 李寧熙 氏도 지적한 것처럼 韓國人 學者에 依해서 서서히 그 全貌가 밝혀질 것입니다. 日本 學者들은 인정도 부정도 못하고 그저 처다만 보는 가련한 신세가 될 것이 뻔합니다.

 

日本正史가 올바르게 될려면 우선 皇國史觀을 가지고 있는 元老들이 은퇴하거나 잘못을 인정하고 對韓 優越의식을 씻어야 합니다. 그리고 日本天皇家는 지금까지 숨겼던 “우리祖上은 韓國人”을 인정해서 받아들이고 絶對不可의 天皇古墳 探索을 허용하고 史實추구에 적극협력하여야 합니다. 더 힘든 것은 一般 日本人의 의식이 韓國系 天皇을 순수히 받아들이게 되어야합니다.

 

최근 2001년에 와서 일본 天皇 자신이 옛날에 자기 祖上이 韓國에서 왔다는 것은 밝히고 있습니다 

 

오늘날 日本인의 대부분이 오랜세월 歪曲된 歷史敎育을 받아서 韓國을 보는 視角이 古代에는 任那日本府를 南韓에 두어 韓半島를 支配했고, 中世에 와서는 豊臣秀吉(1536~1598)의 朝鮮征伐, 近代에 와서는 韓國을 合倂하여 大日本帝國을 세워 비록 美國에 太平洋戰爭에 저서 항복했지만 한때는 大東亞共榮圈을 만든다고 東亞細亞의 大部分을 支配했던 過去가 그저 자랑스럽기만 한 것입니다.

 

많은 韓國系의 演藝 體育人들이 日本으로 歸化한 韓國人이라는 것을 철저히 숨기고 있는 것이 오늘날의 現實이기도 합니다. 우리 생전에 日本正史가 제대로 정리되리라는 기대는 거의 不可能합니다. 그러나 우리祖上이 옛날에 日本으로 건너가서 오늘의 日本이 생겨났다는 史實만이라도 알려드리고 싶어 이글을 정리했습니다.

 

Reno Nevada 에서 

    

jjj

 

3MB-nnnnvcd copy.jpg

 

 

dfd.jpg

 

ases3.jpg

 

일본국호.jpg

 

ㅗ쇼6 copy.jpg

 

 

  • profile
    KDK 2019.03.26 13:54

    읽어줄 사람은 있는데 읽을줄아는 사람은 없는 글이 돤것 같습니다.
    일본말도 한글로 번역하고 한문도 한글로 번역하고 ----
     


  1. 13GB5 를 처음 Jalbum 에 소개

    ㅠㅠ 13GB5는 통풍 좋은 곳에서 사용하면 어느정도의 과부하도 견디는 좋은 현대관입니다. 그당시 벼룩시장에서는 용도없는 TV관으로 10개에 $1 로 구입할수 있었...
    Date2019.05.26 ByKDK Reply0 Views76 file
    Read More
  2. 회로 설명 6SN7 pp Pre-amp

    이회로가 멋있게보여서 한번 만드러볼생각이 있는 분을 위해서 저의생각을 올립니다. 신호 크기를 20배정도 키워서 출력이 작은 입력기기 사용에 쓸려는 의도로 ...
    Date2019.05.22 ByKDK Reply2 Views67 file
    Read More
  3. 상상을 초월하는 반도체기술 - 4차 산업혁명

    ㅎ 진공관으로 만든다고해도 그많은 진공관이 하나라도 고장이 난다면 ? 최고의 신뢰도 (고장 안나는) 진공관만 골라서 만드러도 아마 1분 통화도 어려울겁니다.
    Date2019.05.20 ByKDK Reply0 Views27 file
    Read More
  4. 일부 고집쟁이를 위한 Good Idea

    원래 개발목적은 군용/소형화/ 신뢰도 등의이유로 직접 납땜하도록 한것입니다. IC socket 을 이용해서 Plug-in 으로 만든 것은 발전/ 원 개발취지에 역행하는 ...
    Date2019.05.20 ByKDK Reply2 Views62 file
    Read More
  5. 6SN7 pp Pre-amp THD=0.02%

    옛날에 Low Distortion Pre-Amp 로 소개한일이 있습니다. 입력에서 위상반전을 Choke 로한 PP 회로입니다. NFB 를 걸면 Distortion 은 더 내려갈 겁니다. 여기에...
    Date2019.05.19 ByKDK Reply0 Views49 file
    Read More
  6. 한국인이 듣기좋은말

    Jim Rogers 는 통일되면 전 재산을 북한에 투자하겠다고 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5J-G5Uc1yOI
    Date2019.05.18 ByKDK Reply0 Views29 file
    Read More
  7. Aging 강의? --한국말 5분28초

    https://www.youtube.com/watch?v=7lvrcGZ-9P4 위의 동영상은 초기 불량품 검출작업? 그런데 많은사람들이 보고 있네요 PP Amp 같은데 진공관은 하나씩 꼽고 -- ...
    Date2019.05.13 ByKDK Reply3 Views42 file
    Read More
  8. KD77 개발 - 2014.08.09 - Jalbum 에서 생존한 글

    외부사람도 볼수있어서 혹시나 R-core 개발글이 남아있나 찾아봤습니다. 하나 찾았습니다. 반가워서 여기 올립니다 KD77 샘플 도착 2014.08.09 10:27 제이앨범 ...
    Date2019.05.08 ByKDK Reply1 Views54
    Read More
  9. R-core OPT 역사의 시작 == 2012년 12월 14일

    ** 7년전 이야기 입니다 ** R-core OPT 를 개발한 Jalbum.com 에는 아쉽게도 여기에 관련한 역사적 사실까지 모두 제거해버린 것 같습니다. 아시다싶이 Jalbum 이...
    Date2019.04.30 ByKDK Reply0 Views62
    Read More
  10. Spectrum Analyzer 원리

    Date2019.04.26 ByKDK Reply0 Views48 file
    Read More
  11. 訃報 佐久間駿氏

    자기식의 진공관 Amp 를 만든 땜쟁이로 한평생을 2018년 12월에 마감 (75세) 일관된 자기신념 -- 한가지 Hamburger Menu 로 자기 진공관 Amp 소리 들려주는 식당...
    Date2019.04.25 ByKDK Reply1 Views42 file
    Read More
  12. 청사님에게

    Date2019.04.25 ByKDK Reply4 Views59 file
    Read More
  13. 내가 좋아하는 소리 특성은?

    Date2019.04.24 ByKDK Reply0 Views30 file
    Read More
  14. 808 -R-core 世界最初 Amp

    e RSY-All Rcore 808 SE Amp ---2014.02.15 지난날을 회고해 보면 저에게는 기념비적인 작품입니다
    Date2019.04.22 ByKDK Reply0 Views45 file
    Read More
  15. 일본 건국

    Yellow pad 에 손으로 적은 draft 를 Computer 한글-한자 자판으로 재정리하면서 교정도 했습니다. 저의시대적 정체성을 확실히 할려고 제가쓰던 글을 사용했습니...
    Date2019.03.25 ByKDK Reply1 Views57 file
    Read More
  16. 한국사람도 한번 보십시요-- 5분26초 음악배경

    https://www.youtube.com/watch?v=vAoYJ0W9Q0Q&feature=youtu.be
    Date2019.03.24 ByKDK Reply1 Views30 file
    Read More
  17. 일본 원로 6LR8 Amp 와 RSY Amp 비교

    약 5년전인 2014년 1월에 Jalbum 에 올린글입니다. 다시볼만한 내용이라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R-core 자로단축을 시작하기전의 자작 가사입니다 ? J-앨범 2014.0...
    Date2019.03.15 ByKDK Reply1 Views67 file
    Read More
  18. 16AK9 SE Amp

    - 할일없는 사람의 측정기 놀이- 여기서도 제가 강조하는 것은 Amp 특성은 만들기에/ 조정하기에 달렸다 입니다 . 앞으로 게속 Data 올려 보겠습니다. sine 파형...
    Date2019.02.25 ByKDK Reply0 Views62 file
    Read More
  19. 2019 Audio Show

    Date2019.02.20 ByKDK Reply1 Views49 file
    Read More
  20. EZ - 근황

    소출력 Amp + 고감도 Speaker = EZ High End Audio System
    Date2019.02.20 ByKDK Reply2 Views51 file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1 Next
/ 21
위로